반응형
출처 : 아이뉴스24
태블릿PC의 대중화가 예상되면서 전문 교육 콘텐츠업체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교육 콘텐츠업체들은 KT, SK텔레콤 등 통신사들과 제휴를 맺고 콘텐츠를 담은 교육용 태블릿PC 등의 출시를 기획하고 있어 향후 이들의 성장성이 주목된다. (이하 생략)
교육 콘텐츠업체들은 KT, SK텔레콤 등 통신사들과 제휴를 맺고 콘텐츠를 담은 교육용 태블릿PC 등의 출시를 기획하고 있어 향후 이들의 성장성이 주목된다. (이하 생략)
교육 업체에서 발빠르게 태블릿 시장으로 진입을 하려 하고 있다. 최근 트렌드이기도 하고,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 효과에 대해서는 고민을 더 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마트폰, 태블릿의 교육 컨텐츠가 전부인양 생각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어디까지나 교육을 돕는 하나의 수단으로 바라보았으면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배움을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 즉 배우는 인간이 먼저 되어야한다는 것도...
반응형
'HR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 80% "사내 복지 별로다" (0) | 2011.04.24 |
---|---|
'존경받는기업' 국내기업中 포스코 수위 (0) | 2011.03.07 |
직장인 57% "스마트워크 긍정적" (0) | 2010.08.04 |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오픈했네요. (0) | 2010.01.15 |
기업 CEO가 갖춰야할 덕목은 비전제시, 신뢰감 (0) | 2009.08.28 |